종합 정보사전

#글에 관한 명언#10가지

지안이네 백.과.사.전 2021. 5. 15. 20: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에 관한 명언 10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워 블로거 핑크팬더의 블로그 글쓰기 에서 배운 명언들입니다.
파워 블로거 핑크팬더의 블로그 글쓰기를 보고 싶은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들어가면 됩니다.
https://jian-dictionary.tistory.com/m/38

파워블로그핑크팬더의 블로그 글쓰기리뷰-블로그 책 추천

안녕하세요 지안이 내 백과사전 입니다 오늘은 블로그를 열고 처음으로 책 리뷰를 해볼 겁니다. 바로 그 책의 이름은 파워블로그 핑크팬더의 블로그 글쓰기입니다 이 책은 블로그 관련 정보를

jian-dictionary.tistory.com

준비되셨으면 글에 관한 명언 10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매일 글을 써라 강렬하게 독서의 라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한번 보자
ㅡ레이 브래드버리



2, 글을 더 많이 썼으면 좋겠다. 좀 더 다작하는 작가였으면 좋겠다. 글쓰기에 대한 두려움이 덜했으면 좀 더 자신감을 가지고 글쓰기를 두려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ㅡ신시아 오지크


3, 내가 뭐라고 말하는지 확인하기 전까지는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길이 없다.
ㅡ에드워드 포스터



4, 저는 영감의 대해서는 아무것도 알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영감이 무엇인지 모르니까요.  영감에 대해 들어는 보았으나 직접 보지는 못했습니다.
ㅡ윌리엄 포크너


5, 작가가 되고 싶다면 작가들이 하는 일을 하라.
무슨 일이 있어도 매일 글을 써라
ㅡ주디  리브스



6, 명료하고 사고하고 명쾌하게 글을 쓰는 직원은 회사의 큰 이익을 가져다준다.
ㅡ케빈 라이언


7, 글 쓰기를 시작할 때까지는 당신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알 수 없다. 글쓰기를 통해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진실을 깨닫게 된다.
ㅡ애니타 브루크너



8, 영감이 떠오르는 것은 경이로운 경험이지만 작가는 그 외의 시간에 영감에 접근하는 법을 개발해야 한다. 영감이 떠오르기까지는 너무 오랫동안 기다려야 하기 때문이다. ㅡ레너드 번스타인


9, 나는 아무리 퇴고를 많이 해도 목적지에 도달하지 못한다. 10년 동안 글을 썼는데 여전히 그렇다.
ㅡ무라카미 하루키



10, 노트가 훌륭할수록 나는 뭔가 실수하고 싶은, 단어 하나를 틀리게 쓰고 문장 하나를  그어버리고 싶은 욕망이 커진다. 건강한 불완전함을 창조해내고 싶기 때문이다.
ㅡ댄 밀먼




명언을  쓴 사람의 직업과 영어 스팰링 및 일본 스팰링을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댓글로 따로 달아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그외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제가 아는 한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